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맥북을 사는 시기(feat.신학기 프로모션)

관심사

by 번개거북이 2021. 11. 15. 14:59

본문

SMALL

 

 

맥푹프로가 출시됐다.

아주 그냥 완전 신세계~ 프로는 프로 깡통이 260만원부터 시작이닠ㅋㅋㅋㅋㅋㅋㅋ

맥북에어를 생각하고 있는 나에게 새로운 M1x나 M2를 활용한 맥북에어는 언제나올것인가 고민하다가

매년 1월 초부터 3월 중순까지 하는 신학기 프로모션에 뭐가 됐든 사야겠다고 마음먹었다.

21년에는 1. 7 ~ 3. 16까지 신학기 프로모션을 했으니 이번년도도 비슷하겠지

 

신학기프로모션은 왜 기다려?

그렇게 물어본다면 내가 아주 할말이 많다.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21년에는 에어팟유선모델을 공짜로 줬기 때문이다. 일정금액을 추가하면 에어팟 무선모델과 에어팟 프로도 살 수 있다!!!!!

20년에는 비츠를 줬다. 

22년에는 에어팟3세대가 나왔으니 에어팟 무선을 풀지 않을까?(훗훗) 제발!!!!!!

 

 

교육할인까지 하면 정말 큰 혜택이다.

교육할인은 뭐냐고? 

대학생, 대학원생, 그리고 교직원에게 할인을 해주는거다. 맥북을 살때말이다. 맥북에어를 교육할인으로 사면 13만원이나 절약할 수 있다. 여기에 에어팟을 무료로 받을 수 있이니 아주 쥑이지. 그래서 에어팟이 필요한 사람은 이때를 기점으로 당근이나 중고나라를 이용하는것도 아주 중요하다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사용, 미개봉 에어팟을 겟할 수 있는 기회이니~!!!!

 

그래서 눈열고, 귀열고 기다리기로 했다. 

나의 맥북이여 기다려라~~~~~~!!!!!

LIST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